본문 바로가기

내가 노는 것/국내여행

용산공원 일요일 휴무인 거 알고 계셨어요?

완죠니 허탕쳤습니다...

방금까지만 해도 용산가족공원이랑 용산공원이 같은 곳인 줄 알았던…😅 다른 곳이네요…!
여하튼 허탕치고 더운 날이라 진이 다 빠진 채로 굳게 닫힌 문 옆의 벤치에 앉아서 잠시 쉬었어요...😂


용산공원 일요일 휴무

다른 분들은 꼭 유념하시고 헛걸음하시지 않으면 좋겠네요. 제가 벤치에 앉아있는 동안 헛걸음 하는 사람 4명은 더 봤어요...

용산공원 운영시간

  • 매주 화~토요일 (매주 일요일, 월요일 휴관)
  • 내부시설 : 9시 ~ 저녁 5시
  • 외부공간 : 9시 ~ 저녁 6시
  • 입장마감시간 : 저녁 5시


커피로 충전!

용산공원 앞에 있는 웨스트빙고 라는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인기도 많은 카페였어요. 밖이 너무 더웠는데 가만히 앉아있으니까 괜찮아지고 있어요. 조금 충전하고 다시 떡꼬치를 위한 여정을 떠나려고 해요!

또 허탕입니다

쉽지 않은 일요일이에요. 또 닫았습니다. 제가 오늘 먹으려고 했던 건 떡꼬치였는데 노점상인 줄도 몰랐네요. 참고로 제가 가려던 곳은 <털보네떡꼬치>였습니다! 못 먹어서 맛있는지는 몰라요!

노점상은 일요일에 대체로 안하니까 그렇다 치더라도 가려고 하는 여러 곳들이 닫았네요... 찾아보거나 가는 곳마다 휴무일이네요😂 일요일엔 더욱 더 철저하게 조사해야겠어요.


와보고 싶던 할맥에 드디어 왔어요

그래도 하나 건진 게 있네요! 할맥에 처음 와봤어요😆 지나가며 볼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고, 대기줄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가고 싶던 곳이 문을 닫은 덕분에 처음 가보게 됐네요


할맥 베스트 메뉴인 치즈떡볶이인데 떡, 어묵, 라면사리, 메추리알, 치즈가 들어있어요. 떡이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다음엔 오늘 못가본 곳들, 못 먹은 음식들 다 먹어볼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