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잡러

한 달차 블로거 수익 인증 및 목표 공유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 지 딱 한 달이 되었다. 첫 글은 안경 리뷰로 시작했다.

https://cheese-paper.tistory.com/22

스펙스몬타나, 6년만의 새 안경 + 가격 및 후기

두 달을 기다려 스펙스몬타나 안경을 샀다! 프레임몬타나 론칭할 때부터 관심 있게 봤고, 종이안경도 받았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못 샀다. 그러다가 세컨 브랜드인 스펙스몬타나 론칭이 되

cheese-paper.tistory.com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는 게 심적인 부담이 있었는데, 매일 올릴 글을 생각하면서 생활을 하다 보니 그냥 스쳐 지나갈 것들도 의미 있는 것으로 다가오게 된다. 그런 점에서 블로그가 좋다.

구글 애드센스 인증

전에 잠시 운영하던 블로그라서 애드센스는 쉽게 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 애드센스 광고는 원하지 않는 광고는 제외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데, 내가 가끔 인터넷 뉴스를 찾아볼 때 나오는 선정적인 광고랑 몇 가지 광고가 싫어서 그런 것들은 노출되지 않게 설정했다.

블로그 한 달 수익

다들 궁금해하는 수익 두구두구두구두구!!

수익은 미미하다. 0.49 달러니까 500원 벌었다! 계산해보면 일평균 16.6원! 1년간 잘 운영하면 연간 6000은 벌 수 있는 거다. 100달러가 넘어야 인출할 수 있어서 지금처럼만 가면 204개월 후에 광고비를 받을 수 있다😂 204개월이면 17년인가...? 으잉?!??

목표

지금은 다음에서만 글이 검색되지만, 앞으로는 네이버에서도 글이 검색되서, 방문자수를 높이는 게 일차적인 목표다. 한 달 후에 또다시 수익을 공개할 때는 방문자가 50~100명 사이로 꾸준히 유지되면 좋겠다. 지금은 하루에 10명 들어올 때도 있고 80명 들어올 때도 있어서 들쭉날쭉하다.



다음 달에도 수익 공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