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노는 것/해외여행

포터 SENSES 숄더백, 일본 긴자 구매, 특징 및 가격

우연히 일본에 가게 됐다.
신주쿠, 긴자, 시부야에서 가는 곳마다 포터가 보였고, 가는 매장마다 작년부터 사고 싶었던 포터 탱커 재고를 물어봤다. 단종되었다고 없다고 들었다(품절일 수도 있음). 여러 모델을 봐도 탱커같이  앞에 주머니 2개 달린 모델을 갖고 싶었고, 이 모델이 가장 내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도버스트리트마켓 긴자에서 구매했다. 
 

 

1. 포터 SENSES 숄더백
2. 가격

 
 
 

포터 SENSES 숄더백

포장은 아래 사진처럼 포터 컬러인 오렌지를 사용한 주머니에 넣어서 돌돌 말아주셨다. 
 

 
앞에 주머니 2개가 있고, 안에는 종이가 들어있다. 부피를 줄일 수 있도록 옆과 아래쪽에 버클이 달려있다. 처음엔 각지지 않아서 긴가민가했는데 보다보니까 약간 동글동글한 게 귀엽기도 하다.
 

 
밑면이 꽤 넓어서 실용적이다. 대략 10cm 정도 되니까 버클도 풀면 웬만한 소지품은 다 들어갈 것 같다.
 

 
탱커랑 다르게 안은 되게 간단하다. 안에 오렌지 컬러 배색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통으로 되어 있어서 쓰기는 좋을 것 같다. 배색이 없어서 아쉬우니까 오렌지색 주신 주머니를 접어서 안주머니에 넣어놓으려고 한다.
 

 
숄더백 끈이 위쪽을 향해 달려있는 게 아니라 옆쪽으로 달려 있어서 처음 봤을 땐 이상했다. 가방을 대각선을 매게 되니까 착용했을 때 오히려 몸에 더 착 달라붙는 것 같아서 좋았다. 어깨 닿는 부분이 두껍게 처리 되어서 가방이 무거워져도 배기지 않고 잘 맬 수 있을 것 같다.
 

 
SENSES 가 붙어 있어서 그런지 향이 들어있는데, 백단향으로 만들어진 향이라고 온라인 홈페이지에 적혀있다. 나는 인센스 같은 향이 불호라서 바로 지퍼백에 다시 넣었다. 예쁘긴 하지만 향은 안 났으면 좋겠다😅
 

 
 

가격

내가 일본에서 산 가격은 면세가 적용해서 ¥31,000 이다. 한화로 계산하면 대략 28만원 정도!
https://www.yoshidakaban.com/en/product/112820.html

SENSES(センシズ) SHOULDER PACK | 吉田カバンホームページ | YOSHIDA & Co.

PORTERのSENSES(センシズ) SHOULDER PACK(672-27803 - ショルダーバッグ)を購入できます。

www.yoshidakaban.com

 

 
한국 공홈 가격으로는 37만원 정도 하니까 10만원 정도 싸게 샀다.
 
https://korea.shop-porter.com/product/view.asp?ProductNo=3041&keyword=SENSE

PORTER SENSES SHOULDER PACK  PORTER

심신을 긍정적으로 만드는 PORTER SENSES 시리즈입니다. 'SENSES'는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다는 현대인의 요구에 부응해 탄생하였습니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korea.shop-porter.com